-
Ⅳ. 진로설정 진로탐색지원형-개인&집단career
-
kls@snjc.ac.kr
-
02-2287-1041
-
가상교실(ZOOM)을 활용한 실시간 온라인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핵심역량 지수
나의 역량 지수
나의 신청내역
- 프로그램 일정 상태
세부내용
2020년 혁신지원사업 진로지원센터는 복학예정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집단 프로그램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.
본 프로그램은 복학처리를 위한 필수과정임으로 대상 학생은 교육일정에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.
□ 일시 및 장소
차시 | 일시 | 대상자 | 진행방식 |
1 | 2020년 8월 19일(수) 14:00~16:30 | 2020학년도 2학기 복학예정자 1·2학년 | 가상교실(ZOOM)을 활용한 실시간 온라인 진행 |
2 | 2020년 8월 20일(목) 14:00~16:30 | 2020학년도 2학기 복학예정자 3·4학년 | |
3 | 2021년 1월 26일(화) 14:00~16:00 | 2021학년도 1학기 복학예정자 1·2학년 | |
4 | 2021년 1월 28일(목) 14:00~16:00 | 2021학년도 1학기 복학예정자 3·4학년 |
※ 원활한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학년별로 분반
□ 세부진행 일정(1차시 기준)
시간 | 세부내용 |
14:00 ~ 14:10 | 강의실 입장 및 출석 확인 |
14:10 ~ 14:20 | 오리엔테이션 : 진로지원센터 소개, 강사 및 프로그램 소개 |
14:20 ~ 16:20 | 비긴 어게인 프로그램 진행 - 나의 관계 및 꿈 변천사 돌아보기 - 진로방향 설계와 진입장벽에 대한 극복방법 나누기 |
16:20 ~ 16:30 | 만족도 설문지 작성 |
□ 신청기한
차시 | 기간 | 참석인원 |
1~2 | 2020년 7월 30일 (목) ~ 8월 12일 (수) 15:00 | 최대 12~14명 이내 |
3~4 | 2021년 1월 4일 (월) ~ 1월 20일 (수) 18:00 | 최대 12~14명 이내 |
□ 신청방법 : 구글 설문지 작성
- 1, 2차: https://forms.gle/4He4nnUjejwr3uhD6
- 3, 4차: https://forms.gle/6aSruFVwAjBmUBj68
□ 유의사항
- 준비물 : A4용지, 색연필과 같은 필기구, 화상 카메라가 부착된 PC 또는 노트북 이용
- 프로그램 내용의 복제, 대중공개 및 공유 시 저작권법에 저촉됨
- 프로그램 출석이 인증된 경우, 제출한 복학원에 도장 날인하여 복학처리 완료 예정
-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본 프로그램 참석이 어려운 경우 연락요망
- 문의처 : 진로지원센터 김이슬 진로상담연구원 (전화: 02-2287-1041/1081)
프로그램 후기
-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
-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.
상세일정 및 신청하기
-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
-
까지26 명 / 무제한
접수인원 제한없음
종료 -
까지23 명 / 무제한
접수인원 제한없음
종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