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2020] 비긴 어게인(복학생 진로 집단 프로그램)

  • kls@snjc.ac.kr
  • 02-2287-1041
  • 가상교실(ZOOM)을 활용한 실시간 온라인
타인과 상호작용을 통해 복학을 앞두고 느끼는 불안감 감소 및 진로목표 재설정으로 학업에 대한 동기부여
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
핵심역량 지수
나의 역량 지수
로그인이 필요합니다
나의 신청내역
  •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
세부내용

2020년 혁신지원사업 진로지원센터는 복학예정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집단 프로그램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.

본 프로그램은 복학처리를 위한 필수과정임으로 대상 학생은 교육일정에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.


□ 일시 및 장소

차시

일시

대상자

진행방식

1

2020년 8월 19일(수)

14:00~16:30

2020학년도 2학기 복학예정자

1·2학년

가상교실(ZOOM)을

활용한 실시간

온라인 진행

2

2020년 8월 20일(목)

14:00~16:30

2020학년도 2학기 복학예정자

3·4학년

3

2021년 1월 26일(화)

14:00~16:00

2021학년도 1학기 복학예정자

1·2학년

4

2021년 1월 28일(목)

14:00~16:00

2021학년도 1학기 복학예정자

3·4학년

※ 원활한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학년별로 분반


□ 세부진행 일정(1차시 기준)

시간

세부내용

14:00 ~ 14:10

강의실 입장 및 출석 확인

14:10 ~ 14:20

오리엔테이션 : 진로지원센터 소개, 강사 및 프로그램 소개

14:20 ~ 16:20

비긴 어게인 프로그램 진행

- 나의 관계 및 꿈 변천사 돌아보기

- 진로방향 설계와 진입장벽에 대한 극복방법 나누기

16:20 ~ 16:30

만족도 설문지 작성


□ 신청기한

차시

기간

참석인원

1~2

2020년 7월 30일 (목) ~ 8월 12일 (수) 15:00

최대 12~14명 이내

3~4

2021년 1월 4일 (월) ~ 1월 20일 (수) 18:00

최대 12~14명 이내


□ 신청방법 : 구글 설문지 작성

- 1, 2차: https://forms.gle/4He4nnUjejwr3uhD6

- 3, 4차: https://forms.gle/6aSruFVwAjBmUBj68


□ 유의사항

- 준비물 : A4용지, 색연필과 같은 필기구, 화상 카메라가 부착된 PC 또는 노트북 이용

- 프로그램 내용의 복제, 대중공개 및 공유 시 저작권법에 저촉됨

- 프로그램 출석이 인증된 경우, 제출한 복학원에 도장 날인하여 복학처리 완료 예정

-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본 프로그램 참석이 어려운 경우 연락요망

- 문의처 : 진로지원센터 김이슬 진로상담연구원 (전화: 02-2287-1041/1081)

프로그램 후기
  •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
  •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.
상세일정 및 신청하기
  •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
  • 부터
    까지

    26 명 / 무제한

    접수인원 제한없음

    종료
  • 부터
    까지

    23 명 / 무제한

    접수인원 제한없음

    종료